내봄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봄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봄
리뷰24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12
햄과 소시지, 김치가 푸짐하게 들어가 국물 맛이 진하고 얼큰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보글보글 끓여 먹으니 밥 한 공기 순식간에 비우게 되네요. 라면사리까지 넣어 먹으니 더 든든했고, 매콤하면서도 깊은 맛이 계속 생각나는 부대찌개였어요. 가족들과 함께 먹기에도 좋고 한 끼 식사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