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블랙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블랙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블랙
리뷰30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2
몇년만에 먹어보는 잔치국수인지 너무 맛있네요
예전에는 자주 만들어먹었는데 이젠 소만글기가 귀찮ㅇ서 안해는 메뉴에요
국수고명 올리기귀찮아서 국물에다가 계란풀고 간을 모두 맞추었어요
당근이랑 버섯도 볶아서 고명 올리면 맛있는데 간단히 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