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2
노릇하게 구워진 타코야키는 부드러우면서 말랑말랑했어요
길거리 포장마차에서 판매하는거 처럼 뜨겁거나 겉이 바삭하지는 않았어요
가스오부시는 열기에 살랑살랑 움직여야 하는데 그런거도 없었어요
소스는 달콤짭짤했어요
안에 들은 문어는 콩알만한게 하나 들어 있네요ㅋ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