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브라카타브라26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브라카타브라26
리뷰30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12
타코야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문어도 질기지 않고 쫄깃해서 식감이 좋았고, 소스랑 가쓰오부시 조합이 잘 어우러져 감칠맛이 살아있었습니다. 한입 크기라 부담 없이 먹기 좋고 간식으로 먹기에도 딱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