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3
얼큰한 것이무처이나 땡겨서 냉동실에 얼린 가자미가 생각나서 급히 해동시키고 텃밭에서 정구지와 깻잎 파를 챙겨서 적당히 자라 살짝 끓여서 놓고 가자미도 가티 푹 끓여서 야채를 섞어서 양념장을 듬북 넣고. 끓여서 놨다 냄새가 맛이 아주 끄내줘요ㅡ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