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이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드루이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드루이
리뷰5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3
고기와 꽈고추의 만남♡
음식 맛 : 목살은 두껍고 씹으면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함께 구워진 꽈리고추는 알싸한 맵기가 많이 날라가서, 고기의 기름진 느끼함을 잡아주며 살짝 매콤함이 감도는 맛입니다.
양 : 4명이서 5인분 주문해서 넉넉하게 먹었고 양이 적은 편이라 5인분 주문 했어도, 1인 1인분 정도 먹은 듯 해요.
레시피 : 여기 식당은 꽈리고추와 매실참소스가 킥입니다. 목살구이라 구워서 소스 찍먹이라 특별한 레시피가 필요한 음식은 아니여서 집에서도 이렇게 먹으면 맛있을 듯 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