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희님의 호박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소희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소희
리뷰15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3
배달음식은 이제 좀 줄여보려고 호박 사다가 호박찌개 끓여봤어요.
고추장이 시판용이라그런지 호박 고추장 찌개 끓이니 호박도 달달 고추장도 달달 맛있게 먹긴 했지만 고추장을 덜 넣을껄하는 아쉬움이 남았네요.
요즘 호박이 맛있는 철인지 포슬포슬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