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3
저녁 반찬거리로 묵은지 김치찌개를 만들어 먹으려고 편의점에서 종가집묵은지를 구입했습니다. 묵은지가 너무 시큼하거나 군내가 강하여 물에 헹구거나 짠기를 빼는 방식으로 조절하였습니다.
나은것은 물기를 꽉 짜고 들기름·설탕으로 살짝 양념하여서 김밥·말이 등에 활용하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