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호박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4
호박찌개 만들어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호박을 반달썰기로 썰어서 양파와 함께 볶다가 새우젓을 넣고 육수를 붓고 끊여줍니다.
고추가루와 파 다진마늘. 참치액젓을 넣어서 간을 해줍니다.
호박이 달달해서 호박찌개가 아주 맛있네요.
새우젓이 들어가서 새우젓의 단맛과 호박의 부드러운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