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제정님의 매생이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제정님의 매생이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제정
리뷰320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4
부치면 가장자리부터 바삭하게 익고 안쪽은 촉촉하게 남아 있어서 식감 차이가 꽤 좋은 편임
매생이 향이 입안에 퍼지면서 바다향 같은 감칠맛이 같이 올라오고 간장 찍어 먹으면 맛이 더 살아남
막걸리 안주로도 잘 어울리고 뜨거울 때 먹어야 제일 맛있어서 집에서 부쳐 먹으면 만족감 꽤 있는 전이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4.9(리뷰 64개)
·식단기록5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