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꽃게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4
저녁때 식사겸 술안주로 먹은 꽃게찜입니다.
활꽃게여서 씻을때 애를 먹었습니다.
가위와 집게를 이용해 꽉 잡고 흐르는 물에 게를 씻어준후
배가 위로 올라가도록 찜통에 넣어줍니다.
중강불을 찌다가 약불로 5.6분 정도 삶다가 뜸을 들인후 먹으면 됩니다.
단맛이 나고 많이 짜지않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