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9님의 꽃게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una9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na9
리뷰65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4
5월은 암꽃게가 제철인데 알도 꽉차고 살도 달큰하고 맛있다 흐르는 물에 이물질을 떨궈낸 후 솔을 이용해서 다리 사이사이랑 게딱지를 열어서 꼼꼼하게 세척한다 찜기에 김이 오르면 배딱지쪽을 위로 가게해서 넣고 15분~20분쯤 찌고 5분정도 뜸을 들인다
#일반식 #저녁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