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1
소고기 다지고 야채 넣어서 소고기 볶음밥 만들었어요. 국은 달걀국 만들어서 맛있게 점심먹었어요. 이제 저녁은 뭐먹지?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
알수없음
리뷰4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