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그랜맘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그랜맘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그랜맘
리뷰10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14
맛집 이라고 소문난 집에서 배달 했다
사위.딸 .나 셋이서 사이즈 소 를 선택
적당히 매움 콩나물만 많이 들어가지 않고
아구 가 더 많을 정도로 감칠 맛이난다
육수를 내서 그런지 자박한 국물을 떠 먹어도 맛 이 있다 소스에 밥을 비벼 먹음도 만족
곁들어 함께온 짠지 동치미의 시원함 또한
맛을 더해준다
오늘 먹은 아구찜은 최고 였다.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