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정원님의 호박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혜의정원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의정원
리뷰17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4
호박찌개 좋아해서 잘 익은 호박 사서 고추장 호박 찌개를 끓였어요.
칼칼한 고추장 국물에 호박 푹 익혀서 달달한 맛이 너무 일품이었습니다.
짜지 않아서 더욱 좋았고 은근 달달한 국물이라 밥이 더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가족들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