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4
남해 멸치의 진한 육수가 일품인 멸치칼제비는 정말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나요. 쫄깃한 칼국수 면과 얇게 뗀 수제비가 조화를 이뤄서 먹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애호박이랑 감자를 숭덩숭덩 썰어 넣고 푹 끓여내면 담백하면서도 구수한 풍미가 가득해지죠. 여기에 갓 담근 겉절이 하나만 척 올려 먹어도 속이 정말 든든하고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