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무시님의 아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무시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무시
리뷰3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5
오랜만에 아귀찜 배달해서 먹어봅니다
제법 아귀가 통통하니 양도 많고 살이 부드럽네요
또 아귀찜하면 두꺼운 콩나물과 미나린데..미나리가 비싼지 거의없고 콩나물만 있네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그냥 넘어가~!
고니도 몇점들어가 있고 약간 매콤한 양념이 자꾸 입맛을 당기네요 가격만 저렴하면 자주시킬텐데ㅋㅋ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