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즈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루즈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루즈
리뷰8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5
저녁을 먹고 출출해서 타코야끼를 배달해서 먹었습니다.
기본 타코야키와 고구마 타코야키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타코야키는 안에 문어가 들어가 있고 가쓰오부시가 많이 올려져 있고 마요네즈 소스와 정말 잘 어울 렸습니다. 고구마 타코야키는 처음먹어보는데 타코야키 위에 고구마 무스가 잔뜩 올라가 있어서
달달하니 타코야키 소스와 잘 어울렸 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