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여텨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여텨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여텨
리뷰21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5
저녁에 비가 와서 쌀쌀해져서 칼제비를 먹었습니다. 칼국수 먹을까 수제비 먹을까 고민하던 차에 마침 칼제비가 있더라구요~ 저처럼 고르는게 어려울 때는 칼제비를 고르세요~ 역시 칼국수 맛집은 김치죠~ 여기는 김치와 깍두기가 있더라구요! 둘 다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