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5
혈전이나 동맥경화 예방에 좋은 저칼로리 고단백식품
특히 껍질엔 콜라겐 성분이 많아 피부에 좋다네요.
기름에 구워 먹는 것보다는 조림이 칼로리가 낮아서 간장 양념장에 비린내 제거에 좋은 된장을 조금 풀어서, 무를 깔고 그 위에 가자미를 놓고 천천히 졸여 먹으면 굿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