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된장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6
된장찌개는 보글보글 끓는 순간부터 구수한 된장 향이 확 올라와서 딱 집밥 느낌 나는 음식이였어요ㅎㅎ 국물 한숟갈 먹으면 짭짤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퍼지고 뒤에는 된장 특유의 구수한 맛이 은근하게 남더라구요. 두부는 엄청 부드럽게 씹히고 애호박이나 버섯 같은 채소들은 국물 맛이 잘 배어 있어서 같이 먹을때 더 맛있었어요. 살짝 칼칼한 스타일이면 청양고추 향까지 더해져서 느끼하지 않고 계속 떠먹게 되는 느낌이였달까ㅋㅋ 밥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편안하고 든든한 한끼 느낌 강했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