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6
타코야끼는 동그랗게 구워진 겉면이 고소하게 익어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웠어요. 안쪽 반죽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이어졌으며, 안에 들어간 문어는 쫄깃하게 씹혀 재미를 더해줬어요. 소스와 가쓰오부시가 더해져 감칠맛이 살아났고, 길거리 음식 특유의 분위기를 느끼기에도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