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호박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6
호박찌개
저녁으로 깔끔한 음식을 먹고싶어서 육회비빔밥을 먹으러 왔는데 곁들일 국으로 호박찌개를 선택했다.
호박의 부드러운 달큰한 맛이 된장과 잘 어울려서 구수하고 깔끔했다. 한숟가락 뜨자마자 입 안에 침이 돌았다.
호바과 양파가 정말 달아서 먹을수록 맛있고 된장국물이 감칠맛이 끝내줬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