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부추부침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부추부침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6
오가피나물전은 은은한 풀향과 고소한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건강한 맛이 제대로 느껴졌다. 한입 먹자마자 오가피 특유의 향긋하면서도 살짝 쌉싸름한 맛이 입안을 감돌았고, 노릇하게 부쳐진 겉면은 바삭해 식감까지 만족스러웠다. 씹을수록 담백한 감칠맛이 살아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계속 손이 갔다. 기름진 느낌이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포만감이 꽤 오래가 군것질을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됐다. 건강식 느낌이 강해 다이어트 식단 메뉴로도 잘 어울렸다.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130g)
172kcal
부추부침개
4.7(리뷰 17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