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어탕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어탕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6
끓이면 끓일수록 깊은 맛이 나서 훨씬 더 맛있어요~
안에는 수제비 , 감자 , 깻잎 등 푸짐하게 들어가있고 국물이 다른집과는 다르게 맑은편이에요
걸쭉하지 않지만 끓다보면 어느새 살짝 걸쭉해지더라구요!!
적당히 건더기 건져 먹었더니 어느새 배가 불러왔지만 야채만 더 먹고 싶어서 부탁드렸더니
국물도 넉넉하게 더 부어주시더라구요
야채도 한움큼 넣어주셨구요! ㅎㅎㅎ
여기에 남겨뒀던 밥을 넣어서 제대로 어죽을 만들어먹었답니다
청양고추도 첨가해서 더욱 칼칼하게~~
뜨끈하고 감칠맛도 좋고 부드러워서 진짜 보양식이 따로 없더라구요 ^^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0kcal
어탕수제비
4.8(리뷰 39개)
·식단기록6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