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7
오늘 점심으로는 부대찌개를 끓여 먹었어요 ㅎㅎ
집에 햄이 남아돌아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매콤한 국물이 땡겨서 부대찌개로 픽!
햄이 뽀드득하니 식감도 좋고 퀄리티가 좋은 햄이라 넣으니 너무 맛있네요^^!
집에 김치랑 양파랑 파를 같이 넣고 끓이니 더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