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슈퍼키친 차슈돈코츠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슈퍼키친 차슈돈코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7
차슈돈코츠라멘은 그릇 나오자마자 진한 돼지육수 향이 확 올라와서 국물 기대하게 만드는 음식이였어용ㅎㅎ 국물 한입 먹으면 엄청 진하고 고소한 맛이 먼저 퍼지고 뒤에는 살짝 짭짤한 감칠맛이 길게 남더라구요. 면은 쫄깃하면서도 국물을 잘 머금어서 후루룩 먹을때 맛이 진하게 느껴졌습니당. 차슈는 젓가락으로 집으면 부드럽게 풀릴 정도로 연했고 기름진 고소함이 국물이랑 엄청 잘 어울렸구용ㅋㅋ 김이나 숙주 같이 먹으면 느끼함이 조금 정리돼서 끝까지 맛있게 먹기 좋았달까여ㅎㅎ 전체적으로 묵직하고 진한 일본라멘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56kcal
슈퍼키친차슈돈코츠라멘
4.8(리뷰 6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