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36233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36233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36233
리뷰405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1
요즘 쪽파가 많이 나와요 깨끗이 씻은 쪽파를 위쪽을 액젓에 살짝 절여주세요 고추가루 마늘조금 홍게액젖 조금 올리고당조금 넣고 벼무려주면 칼칼하게 겨울철 김치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