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다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멜로디다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멜로디다
리뷰25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7
국수를 삶았다, 잔치국수로 먹을려고 국수를 부드럽게 삶고 멸치와 다시마로 육수를 내고 국수를 말고 고명으로는 백김치를 좀 썰어 넣었다, 남편과 둘이 오손도손 얘기하며 먹었다, 국수는 늘 느끼지만 만드는시간만 길고 먹는건 순식간이다, 만든공이 허무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