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희1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승희1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승희1
리뷰23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8
게란 후라이는 아침에 식사 시간이 부족할때 마다 버터로 구운 식빵사이에 첨가하여 샐러드와 자주 먹던 친근한 음식이다 이젠 계란값도 올라서 자주 먹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친근한 서민 음식 이라는 인식이있다 계란도 인체가 흡수할수 있는 능력이 하루에 두개가 맥시멈 이라니 참조 하시기 바란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