캼핑조앙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캼핑조앙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캼핑조앙
리뷰22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8
소갈비살을 먹었습니다.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풍미가 잘 살아 있어 씹을수록 맛이 느껴졌습니다. 적당한 육즙이 배어 있어 촉촉했고, 구워 먹으니 풍미가 더욱 깊어졌습니다.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밥과 함께 먹기에도 잘 어울리는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