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부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8
저녁은 부대찌개를 먹었어요
얼큰하고 칼칼한 맛의 부대찌개는 밥이 술술 들어가는 맛이네요.
햄과 김치 두부 라면사리가 얼큰하고 진한 국물과 함께 보글보글 끊여서 나왔어요.
국물에 두부랑 면사리를 접시에 담아서 밥 한수저 넣어서 먹었는데 너무 맛이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