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힛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쏘힛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쏘힛
리뷰50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8
예전에 사다놓은 가자미가 냉동실에 있었는데 이걸 가지거 무슨 요리를 할까 하다가 조림을 선택하였다. 튀겨서 먹을까도 생각했지만 너무 기름이 튀길껄 생각하니 깔끔하게 조림이 나은것 같다. 고춧가루 팍팍 넣고 달고 맵게 만들어 먹으니 너무 부르럽고 맛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