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8
어늘 마이 더운 날 낮에 먹엇던 양송이 스프입니다 너무나 담백하고 맛잇어여 이거 안에 씹히는 버섯들도 간간히 있어요 짠데 달기도 하고 그랴여 엄청 뜨겁게 먹으면 맛잇는데 낭씨가 더워져서 그다지 안뜨겁게 먹어도 미지근하거나 차가워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80g)
315kcal
오뚜기양송이스프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