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8
요즘 잘 안보이는 타코야키를 먹습니다. 역시 젊은이들 동네에 갔더니 타코야키가 있더라구요. 옛날엔 혼자 8개도 먹었었는데 지금은 4개 먹으니 더이상 못 먹겠더라구요. 문어가 적게 들어가서 아쉬웠어요. 반죽이 너무 많은 느낌이였어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