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매생이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매생이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8
바삭하게 구운 매생이전입니다!
한식집에 가서 반찬으로 나와 먹기 되었어요~
평소에 축축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매생이 요리를 좋아해서 국으로 자주 먹다가 전은 처음이었는데 겉은 바삭하고 짭짤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중독성 있는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4.9(리뷰 64개)
·식단기록5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