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547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547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5473
리뷰2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8
계란후라이가 노른자까지 부드럽게 익어 고소한 맛이 잘 살아있었습니다. 흰자는 담백하고 가장자리는 살짝 바삭해서 식감도 좋았어요. 밥반찬으로 먹기에도 부담 없고, 간단하지만 든든한 한 끼 느낌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또 먹고 싶은 기본 반찬입니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