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8
저녁으로 짜슐랭을 먹었어요 ㅎ 짜슐랭 너무 맛있더라구요 짜파게티 종류가 전말 많은데 저는 짜슐랭이 맛있는거 같아요 너무 짜지 않고 퍽퍽하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여기에 파김치랑 같이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 소스가 담백하네요 ㅎ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