뿡뿡이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뿡뿡이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뿡뿡이
리뷰44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1
꼬마김밥은 일하는곳앞에서 사온것이고 김치랑 겨란은 직접 볶고 요리 한것입니다
다이어트 식으로 딱입니다
사진에는 읍는데 미니오이랑 황도컵 돌브랜드꺼랑 같이 먹엇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85g)
595kcal
이마트24에그스크램블
4.9(리뷰 43개)
·식단기록47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