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4070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4070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4070
리뷰4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8
잘 익은 열무김치와 콩나물 무침에 오이, 양배추 채썰어 넣고 비빔밥을 했어요. 고추장, 식초, 설탕, 매실액, 깨소금으로 양념장을 만들었는데, 설탕을 넘 많이 넣었는지 단맛이 강했어요. 열무김치가 신맛이 있어서 식초도 안 넣어도 될것 같네요. 식구들이 비빔밥에서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건 별로라네요. 그래도 채소 듬뿍 넣었으니 혈당 천천히 올리는 건강식이겠죠?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