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1364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1364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1364
리뷰49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8
노랗고 두툼한 계란말이가 밥(샤리) 위에 살포시 얹어져 김띠를 두른 비주얼은 언제 봐도 정겹습니다. 한 입 베어 물면 차갑고 달콤한 계란 구이에서 은은한 다시마 육수(다시)의 감칠맛이 베어 나옵니다. 씹을 필요도 없이 폭신하고 촉촉하게 녹아내리는 식감 덕분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맛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