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1036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1036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1036
리뷰18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8
성심당에서 구매한 마늘이 듬뿍 들어긴 빵입니다. 이름이랑 가격은 까먿었어요. 부드러운 식빵 사이스이에 마늘과 파슬리, 버터가 듬뿍 들어가있어 부드럽고 촉촉해요. 단 맛이 느껴져서 연유도 좀 들어간게 아닐까 싶어요. 위에 뿌려진 마늘칩이 마늘향을 더해서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