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마늘 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8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빵 표면에 파슬리 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어 비주얼부터 먹음직스럽습니다. 봉지를 열자마자 달콤하면서도 알싸한 마늘 버터 향이 확 풍겨와 입맛을 자극하네요.
한 입 베어 물면 바깥쪽은 바삭바삭하고 고소한데, 마늘 소스가 듬뿍 스며든 안쪽은 놀라울 정도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반전 식감을 자랑합니다.
#일반식 #저녁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