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1
낙원갈비 갈때마다 참 맛있다는 생각을 하고 맛나게 먹고옵니다.오늘은 야채가 좀 깨끗했으면 좋겠다는 리뷰를 합니다 갈비는 돼지보다 소갈비가 맛있고 가성비 굿 1인분180g18000원 부드럽고 고소한 소갈비 추천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