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파파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민파파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민파파
리뷰16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9
오늘 먹은 알탕 진짜 레전드네요! 일단 국물 한 입 먹자마자 얼큰하고 시원한 게 속이 확 풀려요. 알이랑 고니도 완전 꽉 차 있어서 톡톡 터지는 식감이 대박... 와사비 간장에 콕 찍어 먹으면 고소함 폭발입니다. 뜨끈한 국물에 밥 한 공기 뚝딱 비우고 나니 세상 행복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