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7927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7927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7927
리뷰15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9
숯불 향이 은은하게 배인 소갈비살은 한입 먹는 순간 부드러운 육즙이 입안 가득 퍼졌습니다. 적당한 마블링 덕분에 고소한 풍미가 살아 있었고, 씹을수록 진한 감칠맛이 느껴져 만족스러웠어요. 짜지 않은 양념이 고기의 맛을 잘 살려주었고, 쌈채소와 곁들여 먹으니 더욱 담백했습니다. 식감과 풍미 모두 좋아 다시 찾고 싶은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