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9
오늘 저녁은 소갈비살입니다
외식메뉴로 딱이죠~~
소갈비는 그냥먹어도 맛있고
양념도 맛있더라구요ㅎㅎ
부드러워서 질기지않아 더 맛있는거 같아요
물론 맛있다보니 과식을 조금하지만ㅎㅎ
그래도 맛있게먹으면 0칼로리라 생각합니다ㅎㅎㅅ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