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맘스터치 베지샐러드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맘스터치 베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9
베지 샐러드입니다 저녁운동 마니 하고 들어와서 아둘이랑 샐러드 햇어요 특히 더는 양재추 채 쓴거 즇아해서 가득 넣어서 먹었고 아둘은 상츄 좋으햐서 상추만 잘 건ㄴ져 목네요 이거먹고 모잘라서 나초 한봉지도 같이 클리오 햿습니다 맛잇습니다요
#다이어트식 #야식

1인분(98g)
58kcal
맘스터치베지샐러드
5.0(리뷰 1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