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9
운동할때 수분 보충으로 물보다 좋다는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입니다. 적정 농도의 당분 6% 가량이 있어서 좋은데 너무 달면 흡수가 느리고 너무 없으면 에너지가 안나는데 6%라는 농도는 수분이 장에서 혈액으로 넘어가는 속도를 가장 빠르게 만들어주는 농도라고 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