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승워니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승워니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승워니
리뷰109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0
오이의 싱그러운 향과 식초의 톡 쏘는 새콤함이 어우러져서 나른한 오후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맛입니다.
오이뿐만 아니라 당근과 깨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더해지고, 채소에서 우러나온 은은한 단맛 덕분에 국물의 감칠맛이 아주 훌륭해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